Search AD
검색광고
이용자가 특정 검색어를 검색할 때 검색어와 연결된 광고를 보여주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연결해주는 방식의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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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교한 타겟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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합리적인 광고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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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정·보완을 통한
광고최적화 운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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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사이트 검색광고
제일 기본적인 검색광고의 유형이며, 특정 키워드 검색 시
상단에 노출되기 때문에 주목도가 매우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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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브랜드 검색광고
네이버 통합검색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정보와 이미지를 함께 노출시키는 콘텐츠형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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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쇼핑 검색광고
네이버 쇼핑 검색결과 페이지에 상품과 정보를 노출시켜
소비자들에게 판매를 유도하게하는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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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플레이스
많은 고객에게 노출이 가능하고, 신규 고객 방문 유도와
브랜드 인지도 상승에 도움이 되는 광고입니다.
Banner AD
배너광고
배너 광고는 포털사이트나 언론사와 같이 많은 유저가 방문하는 매체에 광고 배너를 노출시켜, 클릭을 유도하고
홈페이지나 랜딩페이지로의 방문을 이끌어내는 방식입니다. 시각적 요소를 활용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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트래픽 급상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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쿠키정보를 활용한
맞춤형 광고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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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별·연령·지역 기준으로
광고노출 대상 선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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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네이버 포털배너
네이버 포털사이트 메인 상단 영역 또는 우측에 광고가
노출되며, 이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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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
성과형 디스플레이광고(GFA)는 네이버 PC/Mobile 에 노출되는
광고로 광고주 마케팅 목적에 맞게 운영되는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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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카카오모먼트
카카오톡, 다음 포털에 노출되는 광고로 잠재고객을
타게팅해 다양한 소재의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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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GDN
구글 배너 광고로 언론매체, 또는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관련성 높은 타겟에게 광고를 노출시킵니다.
SNS AD
SNS 광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SNS 광고는 타겟팅 기능을 통해
특정 사용자층에게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는 효과적인 마케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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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인지도 향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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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타켓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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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커뮤니케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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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페이스북/인스타그램 광고
자연스럽게 컨텐츠를 사용자에게 접근하며 해당 상품에 대해
소통할 수 있는 광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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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유튜브 광고
유튜브 광고는 세계적으로 가장 유명하고 이용율이 높은 영상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는 광고 형태로, 사용자가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는 동안
자연스럽게 광고를 노출할 수 있는 강력한 마케팅입니다.
Viral AD
바이럴광고
블로그, 카페 등 다양한 온라인 플랫폼을 활용해 소비자들에게
흥미롭고 감정적으로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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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기 및
리뷰 기반 신뢰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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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형 콘텐츠 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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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고객 유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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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네이버카페
네이버 포털사이트 메인 상단 영역 또는 우측에 광고가
노출되며, 이용자에게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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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블로그
제품의 정보를 실제 경험을 담은 후기로 고객의 신뢰도와
전환율을 높이는데 큰 장점이 있는광고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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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
체험단 광고
광고주가 블로거에게 무료로 제품을 제공해주는 대신
그에 대한 후기 포스팅 작성을 의뢰하는 방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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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
브랜드 채널
체계적인 콘텐츠 기획과 관리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신뢰도를 각인시키는 브랜딩형 채널 관리입니다.
WEB Design
웹디자인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시키고, 클라이언트의 요구와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최적의 사용자 경험과 시각적 매력을 제공하여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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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
홈페이지
사용자 편의를 고려한 디자인과 기능이 결합된 홈페이지를
제작하며 고객의 만족도를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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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
상세페이지
제품의 상세한 설명을 담은페이지로 이해도를 높여
구매를 유도하는 효과적인 광고입니다.